황희찬 2경기 연속 골

안녕하세요 오늘은 epl중계 황희찬,손흥민 등등 다양한 정보를 준비했으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황희찬 2경기 연속 골
황희찬 2경기 연속 골

황희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연속 골 행진

황희찬(울버햄프턴)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뛰어들고 나서 두 번째 시즌에도 끊임없는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번리전에서의 활약을 통해 그의 뛰어난 능력이 다시 한 번 입증되었죠.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홈 경기 예정

황희찬은 다가오는 10일, 영국 울버햄프턴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노팅엄 포리스트와의 경기에 출격할 예정입니다. 이 경기가 황희찬에게는 다시 한 번 득점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반 42분 결승 골로 울버햄프턴 승리

황희찬은 최근 번리전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습니다. 경기 전반 42분에 선제 골을 터뜨려 울버햄프턴의 1-0 승리를 이끌었는데, 이로써 그는 게리 오닐 감독의 믿음을 다시 한 번 얻었습니다. 황희찬은 울버햄프턴에 임대된 지난 시즌(2021~2022)부터 뛰어난 활약을 보여왔으며, 이번 시즌에는 특히 두 자릿수 득점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득점 랭킹 상승

이날의 골로 황희찬은 리그 득점 랭킹에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팀 내 득점 1위를 지키며 공동 4위로 올라섰습니다. 이는 그가 유럽 무대에 나선 이후 두 번째로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고자 하는 열망을 반영한 것입니다.

노팅엄전, 홈에서의 강점

노팅엄전은 황희찬에게는 흥미로운 대결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시즌, 황희찬은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홈 경기에서 6골을 넣어 프리미어리그에서 두 번째로 높은 안방 득점을 기록 중입니다. 이 경기를 통해 그의 득점 랭킹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재계약 논의도 활발

최근, 황희찬의 활약은 그의 재계약 논의를 활발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그의 계약은 2026년까지이며, 오닐 감독 또한 재계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황희찬의 존재감은 더욱 부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울버햄튼
울버햄튼

울버햄프턴, 중위권 도약을 위한 승리 필요

울버햄프턴은 현재 리그 13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중위권 도약을 위해서는 16위인 노팅엄전을 꼭 승리해야 합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황희찬의 득점 역할이 크게 기대됩니다.

황희찬(27, 울버햄튼 원더러스)이 몰리뉴 스타디움의 왕으로 등극했습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6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 프리미어리그(PL) 15라운드에서 번리를 1-0으로 꺾었습니다. 이로써 연패를 끊어낸 울버햄튼은 5승 3무 7패, 승점 18점으로 12위가 되었고, 번리는 2승 1무 12패, 승점 7점으로 강등권 19위에 머물렀습니다.

황희찬의 역할

황희찬이 이 경기에서 큰 역할을 했습니다. 경기 전반 42분에 박스 우측에서 패스를 받아 선제골을 터트렸는데, 그는 침착하게 한 번 페이크를 주며 골키퍼 타이밍을 뺏은 뒤 정확한 슈팅으로 골문 구석을 꿰뚫었습니다. 이로써 황희찬은 리그 8호 골을 기록하며 시즌 9호 골을 찍었습니다.

득점 순위 랭킹 상승

벌써 황희찬은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랭킹에서 공동 4위에 올라섰습니다. 그는 현재 팀 내 득점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경기에서의 골로 두 자릿수 득점을 이루고자 하는 열망을 드러냈습니다.

홈에서의 강점

노팅엄전은 황희찬에게 득점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경기입니다. 황희찬은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 무려 6골을 넣어 프리미어리그에서 두 번째로 높은 안방 득점을 기록 중입니다. 이 경기를 통해 그의 득점 랭킹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재계약 논의 활발

최근, 황희찬의 활약은 그의 재계약 논의를 활발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그의 계약은 2026년까지이며, 오닐 감독 또한 재계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황희찬의 존재감은 더욱 부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울버햄프턴의 중위권 도약

울버햄프턴은 현재 리그 13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중위권 도약을 위해서는 16위인 노팅엄전을 꼭 승리해야 합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황희찬의 득점 역할이 크게 기대됩니다.

오현규
오현규

오현규의 두 번의 골

이날 셀틱은 하이버니언과의 경기에서 4-1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오현규는 선발로 출전하며 경기를 시작했고,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경기 초반, 오현규는 골대 앞에서의 경합 중에 상대 수비수의 발에 공이 맞아 골망을 향해 굴절되어 들어가며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이 골은 다소 행운이 어울린 득점이었지만, 그의 적극적인 위치 선정이 빛을 발했습니다. 두 번째 골은 후반에 터졌습니다. 이번에는 오현규가 직접 골을 만들었는데, 상대 수비수를 밀어내고 정확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그의 피지컬과 마무리 능력이 돋보였던 순간이었습니다.

로저스 감독의 칭찬

경기 후, 로저스 감독은 오현규의 경기를 칭찬하며 그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압박은 좋았고, 정말 좋은 골을 넣었다. 태도도 훌륭했고, 우리에게 정말 좋은 승리였다”라며 오현규를 칭찬했습니다. 또한 “그는 정말 좋은 참고 자료를 줬다. 정말 기쁘다”라며 그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로저스 감독은 오현규가 팀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그의 미래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대표팀에서의 중요성

오현규의 셀틱에서의 뛰어난 활약은 대표팀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대표팀은 주전 공격수 황의조를 사생활 문제로 제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오현규가 그 빈자리를 채워야 할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가 계속해서 득점을 기록하고 뛰어난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아시안컵과 같은 중요한 대회에서 대표팀에 큰 지원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epl 득점왕 손흥민
epl 득점왕 손흥민

EPL 득점 랭킹: 손흥민 3위, 황희찬 4위, 정조준하는 연속 득점포

현지 시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의 득점 순위에서 한국 선수들 손흥민(토트넘)과 황희찬(울버햄프턴)이 두드러진 연속 득점포를 위해 나서고 있습니다.

손흥민, 3위를 노려라!

EPL 2023-2024 시즌 득점 순위표에 따르면, 손흥민은 현재 9골로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손흥민은 세계적인 공격수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득점왕 황희찬
득점왕 황희찬

황희찬, 4위를 공동 점령

한편, 황희찬은 8골을 기록하며 4위를 공동 점령하고 있습니다. 그의 활약은 울버햄프턴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홀란과 살라흐와의 경쟁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이 14골로 선두를 달리고 있고, 무함마드 살라흐(리버풀)가 10골로 2위를 차지하며 득점 순위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손흥민과 황희찬은 이 두 세계적인 공격수와의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고 있습니다.

손흥민과 황희찬의 다가올 경기

손흥민은 토트넘의 다가오는 EPL 경기에 기대폭발 중입니다. 그의 팀은 웨스트햄과 뉴캐슬과의 경기를 치를 예정이며, 손흥민은 이 경기에서 더 많은 득점을 기록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고자 합니다. 한편, 황희찬은 울버햄프턴의 번리전에서 선발골을 터뜨려 팀의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그는 홈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며, 리그에서 10골에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다른 K리거들의 도전

이강인은 프랑스 리그1 선두 파리 생제르맹(PSG)과 함께 뛰고 있으며, 그의 팀은 낭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김민재는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과 원정 경기에 나설 예정이며, 그는 리그 무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해리 매과이어
해리 매과이어

해리 매과이어, 11월 이달의 선수 선정! 놀라운 부활 이야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해리 매과이어가 놀라운 부활을 이룩하여 프리미어리그 11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선정은 축구계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그의 성장 과정과 현재의 활약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매과이어, 부진의 그림자에서 부활

해리 매과이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활약으로 프리미어리그 11월 이달의 선수로 뽑혔습니다. 그러나 이전까지 그의 입지는 흔들리는 것이 당연시되는 시기였습니다. 그의 팀 내 위치는 불안정하며, 비판과 부정적인 여론이 그를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무실점 승리를 이끈 매과이어

매과이어는 루턴 타운, 에버턴, 풀럼과의 프리미어리그 3경기에 선발 출전하여 모두 무실점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그의 안정적인 수비 능력은 팀에 큰 도움을 주었으며, 이로 인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상위권 진입에 한 발짝 더 다가섰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주장, 매과이어

매과이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장으로도 활약하며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의 안정적인 성장과 주장 역할은 팀 내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가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로 뽑힌 것은 그의 경기력을 입증하는 증거 중 하나입니다.

매과이어의 미래

매과이어는 레스터시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이후,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부활은 팀과 팬들에게 큰 희망을 안겨주고 있으며, 향후 그의 경기력와 주장으로서의 역할에 더욱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Spread the love